기업자문 처리절차


step 1. 유선/온라인 상담
애로사항 접수/대응
- 애로사항 접수
- 상담절차안내 및 기본상담
- (추가상담필요시) 내방상담 예약 및 컨설턴트 배정 등 추가 단계 진행
운영: 월~금 09:00~18:00
step 2. 내방상담
상담서비스 제공
- (사전예약고객) 지원센터 컨설턴트 집중상담, 사안에 따라 전문자문단 매칭
- (사전예약고객 외) 애로사항 접수 및 기본상담
운영: 월~금 09:00~17:00(전화예약)
step 3. 전문가 심화상담
분야별 심화 상담 서비스 제공
- 심층분석이 필요한 기업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관련분야 전문저문단 심화상담 및 해결방안 도출
운영: 사전예약제 (상담요청분야 전문자문단 사전 매칭)
step 4. 현장방문상담
기업 현장 방문상담
- 기업 현장을 찾아가 기업분석 및 융복합 협력 자문단 등을 통해 도출된 해결방안 대면 컨설팅
운영: 사전예약제 (내부 선정 심의에 의거 개별통보)